본문 바로가기
여행/발리 숙소

[발리 우붓 숙소] 10만원대 우붓 호텔 - 프라마나 와투 쿠룽 리조트 Pramana Watu Kurung 후기

by 도라미도라미도라미 2023. 8. 2.

10만원대 깨끗하고 서비스 좋은 호텔을 찾았는데 이 호텔이 딱 적당해 보였어요. 위치는 우붓 시내에서 도보로 이용할 순 없지만 그렇게 멀지 않으면서 프라이빗한 느낌을 느낄 수 있어요. 특히, 이 호텔은 10분 월컴 마사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서 메리트가 있습니다. 받아보고 괜찮으면 좀 더 긴 마사지를 받으면 될 것 같아요. 우붓 호텔 답게 인피티트 풀이 있어서 멋진 정글 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 호텔은 수영장에서 밸리(계곡?)가 보이는데 그 뷰가 정말 멋집니다.

 

01. 프라마나 와투 쿠룽 리조트 위치

Booking.com

우붓 왕궁 4.4km
우붓 몽키 포레스트 6k
정글뷰를 즐기기에 좋아 시내에 걸어가기엔 조금 거리가 있어요. 그래도 셔틀 서비스를 하기 때문에 시내에 갔다오기 크게 무리가 없어요. 한적한 우붓의 정글 속 힐링을 원한다면 좋은 숙소라고 생각합니다.

02. 프라마나 와투 쿠룽 시설

야외 수영장, 공항 셔틀, 스파/웰빙, 금연 객실, 레스토랑, 룸서비스, 무료 주차, 모든 객실에 차/커피 메이커 구비, 바, 맛있는 조식
 
야외수영장은 2개 있고, 방이 생각보다 크고 테라스가 있어요. 테라스에서 정글뷰 감상하기 좋아요. 리조트가 엄청 대형 리조트는 아니지만 매력 있어요! 

사진 출처 - booking.com

03.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체크인 - 14:00

체크아웃 - 12:00

 

04. 평점

Booking.com

숙소 고를때 평점 무지 중요한데 요기는 평점이 무려 9.1입니다. 

 

목조를 많이 사용한 인테리어에 새로 지어진 호텔은 아니지만 그 오래된 멋이 느껴지는 곳이에요. 그리고 직원들이 모두 친절해서 더 좋았던 호텔입니다. 10만원대 가성비 좋은 우붓 호텔을 찾는 분이라면 여기 추천!

 

댓글